편의점 과자 알아보기
지극히 솔직하게 쓰는 리뷰로
의견이 다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롯데제과 빼빼로~ 모두가 잘 알 것이다. 빼빼로 날까지 있으니 말이다. 다양한 빼빼로 중에 내가 가장 좋아라 하는 빼빼로는 바로, 아몬드 빼빼로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랜만에 나와 마주친, 요 롯데 아몬드 빼빼로에 대해 속속들이 알아보려 한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아몬드 빼빼로의 가격 및 칼로리
모르는 새 롯데제과에서 다양한 빼빼로가 출시되었더라. 오리지널, 누드, 크런키 빼빼로, 초콜릿 쿠키뿐만 아니라 화이트 초콜릿, 꼬깔콘, 제주 감귤, 크림치즈 빼빼로까지~ 역시, 그중 나의 취향을 고르자면 단연 아몬드 빼빼로가 아닐까 싶다.
롯데 아몬드 빼빼로의 gs25 편의점 가격은 1,500원이다. 우리 동네 마트에선 1,200원으로 저렴했다. 할인 마트가 아닌, 편의점에서 구매한다면 2+1 할인 이벤트나 통신사 멤버십 혜택을 받아 실속 있게 구매하면 좋을 듯하다. 참고로 GS25 편의점은 KT 통신사 멤버십 카드가 있는 경우, 할인 적용 가능하다.
아몬드 빼빼로의 칼로리는 205kcal이며, 총 내용량 37g 기준이다. 아몬드 함량은 18%이다.
아몬드 빼빼로 영양성분 및 원재료명
아몬드 빼빼로의 영양성분은 나트륨 120mg, 탄수화물 20g, 지방 12g, 단백질 4g, 당류 11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4.9g, 콜레스테롤 5mg 미만이다. 자세한 빼빼로의 원재료 명은 아래에 덧붙이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아몬드 빼빼로의 맛
아몬드 빼빼로는 종이와 비닐로 이중포장 되어 있다. 종이 박스를 개봉하면 한팩의 빼빼로가 들어있다. 한 봉지에는 과자가 9개가 들어 있었다. 한개는 부러지고 꼭다리가 없었다. 생각보다 양이 적은 듯 했다. 예전보다 양이 줄어들었나?!
아몬드 빼빼로는 아몬드가 고루고루 초콜릿과 함께 코팅되어 있다. 담백한 막대과자와 달콤한 밀크 초콜릿이 잘 어울린다. 좀 달달하다 싶을 때, 고소한 아몬드를 와그작 씹히면서 맛이 배가 된다. 역시, 아몬드 빼빼로의 주인공은 요, 아몬드다. 씹히는 식감도 좋으니 말이다. 솔직히 아몬드 먹으려고 먹는다, 난~
다만, 단맛이 조금 줄고 초콜릿의 풍미가 좀 더 진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들었다. 개인적으로 좀 달았다. 당 충전이 필요할 때, 소량씩 먹기 적당하다. 아몬드가 빠진, 오리지널 빼빼로의 경우, 내겐 많이 달더라.
이런 분께 추천한다.
고소한 아몬드를 좋아라 하시는 분, 부드러운 밀키 초콜릿보다 씹히는 크런치 초콜릿을 선호하시는 분, 커피와 곁들일 간단 디저트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한 번쯤 맛보셔도 좋지 않을까 싶다.
한 줄 평가
크런치한 식감의, 고소한 아몬드가 달콤한 초콜릿과 담백한 과자랑 잘 어울린다. 당 충전하기 좋다. 다만, 살짝 단 편이다. 커피랑 잘 어울릴 듯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