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리뷰

GS25 편의점 간식 요거트 또떠불/ 그래놀라 요구르트 가성비 굿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7.

편의점 간식 알아보기 


 

지극히 솔직히게 쓰는 리뷰로

의견이 다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떠불과개봉모습

 

과자보다는 영양가 있는 간식을 먹고 싶었어요. 그리하여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한 떠먹는 요구르트~ 먹어보지 못한 제품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2+1 편의점 할인 이벤트를 하였기에 이번 기회에 맛보자 하고 골라보았어요. 

 

오늘의 한 뼘 리뷰에서는 남양유업에서 떠먹는 불가리스로 출시한 또떠불에 대해 완전~정복해보려 합니다. 과연 맛은 어떠할는지, 이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여요. 


남양 또떠불 가격 및 칼로리 

또떠불은 눈꽃 초코&그래놀라와 하트초코 맛 2가지가 있습니다. 오늘은 요거트와 초콜릿, 그래놀라로 구성된 눈꽃 초코&그래놀라에 대해 리뷰할 예정입니다. 

 

남양 또떠불의 가격은 1,400원이에요. 편의점 가격입니다. 저희 동네마트에서는 890원 할인가로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고요. 그 후 먹고 싶을 때면, 동네 마트에서 샀네요. 

 

또떠불포장

 

할인마트가 아닌, 편의점에서 구매하신다면 저처럼 2+1 할인이벤트를 이용하시거나 통신사 멤버십 할인카드 혜택을 적용받으시어 실속 있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gs25는 kt, 씨유는 skt 통신사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떠또불 눈꽃 초코 그래놀라 맛의 칼로리는 170kcal입니다. 총 내용량 125g 기준이고요. 이 또떠불이 구입처에 따라 열량 및 영양정보에 차이가 있더라고요. 동일한 제품인데 160kcal 인 또떠불도 있었습니다.

 

왜 또떠불이지? 또떠불 상품명은 또깍 접어 떠먹는 불가리스의 줄임말로 환경을 고려한 종이 스푼이 착~하고 붙어 있으니, 별도의 수저는 챙기실 필요가 없습니다. 

 

떠먹는 불가리스, 또떠불 영양정보

떠또불의 영양성분은 탄수화물 23g, 단백질 5.5g, 지방 6.5g, 나트륨 90mg, 당류 16g, 콜레스테롤 10mg, 칼슘 100m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5g입니다. 총 내용량 125g 기준입니다. (눈꽃 초코 그래놀라 맛 기준)

또떠불 눈꽃 초코&그래놀라의 맛 

 

살짝 걸쭉한 요구르트에 눈꽃 모양의 초코와 오트밀, 아몬드, 메이플 시럽 등으로 구성된 그래놀라가 담겨 있습니다. 또각 접어 토핑과 요거트를 골고루 섞어 주었어요.

 

요거트는 새콤하면서 달콤한 플레인 요거트의 맛으로 많이 달지 않아 좋았습니다. 눈꽃 초코는 씹는 식감이 좋고 달콤했어요.

 

오트밀과 아몬드의 그래놀라 역시 씹는 식감이 좋고, 맛이 달달하고 살짝 짭조름하며 담백하니 요거트와 잘 어울렸어요. 많이 달지 않은 플레인 요거트와 적당히 달콤한 토핑이 조화로워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토핑이 초콜릿으로 구성된 하트초코보다는 초콜릿에 그래놀라가 추가된, 눈꽃 초코 그래놀라 맛이 더 좋았습니다. 그래놀라 때문에 영양적으로 더 좋을 듯했고요. 요거트가 많이 달면 맛이 떨어졌을 텐데 요거트 맛이 기대치보다 만족스러웠네요. 

 

떠먹는 요구르트로 서울우유 비요뜨가 유명하잖아요. 저는 초코릿과 그래놀라 두 가지를 동시에 곁들일 수 있는 요, 또떠불이 제 입맛에 더 맞았습니다~ 토핑의 메리트라죠, 가격도 좀 더 저렴하고요. (비요뜨는 편의점 가격 1,500원)

 

요거트에빠진토핑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당 충전을 위한 간편 간식이 필요하신 분들 중에 요거트와 그래놀라의 조합이 괜찮으신 분이라면, 한 번쯤 맛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어린이, 청소년, 노인 영양간식으로 과자보다는 요거트가 더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놀라가 싫다하시면 초콜릿 토핑으로만 구성된 하트 초코 맛도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한 줄 평가

꾸덕한 식감, 많이 달지 않은 플레인 요거트가 좋았다. 달콤한 눈꽃 초코, 달달 살짝 짭조롬 한 그래놀라가 요거트와 잘 어울려 맛있었다. 두 종류의 토핑이 마음에 들었다. 과자보다 영양간식이 필요할 때 괜찮을 듯 하다. 비요뜨보다 저렴하다. 



댓글